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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라이트까지 들어가는 사파리랜드 홀스터들의 경우 대부분 아래에 총구를 잡아주는 플러그와 라이트를 잡아주고 이 물질이 묻지 않게 해주는 커버가 있습니다.

    이게 없으면
    1.홀스터가 강한 압력으로 눌렸을때 부서질 수 있고
    2.홀스터에 강한 힘으로 총을 넣었을때 잠금 장치가 부서지면서 총이 걸릴 수 있으며
    3.애초에 고려한것보다 총이 더 들어가면서 탄창 멈치가 눌려 탄창이 빠질 수 있습니다.

    참고 : 사파리랜드 홀스터 플러그의 중요성 : 네이버 블로그

    글록 17과 19의 경우나 M17, M18의 경우 홀스터 외형은 거의 같고 내부의 플러그의 형태나 위치만 차이가 납니다.

    따라서 긴 총용 홀스터를 사면 짧은 총을 넣는건 이론상 가능하며 이 경우 총이 더 들어가지 않게 내부에 조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다만 딱 맞는 라이트를 사용하신다면 라이트 부분에서 받쳐주기 때문에 조치가 필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관련] 네이버페이 주문건이 보이지 않아요   

    번호: >>

    네이버페이 결제의 경우 시스템이 달라 액션기어 홈페이지에서는 조회가 되지 않으며 npay 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 Npay 이용시 액션기어내 적립금 적립 및 적립금은 사용할 수 없으며

    - 주문조회/교환/환불 신청은 npay에서 해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신제품, 재입고 알림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New와 Restock를 눌러보시는게 물품들을 가장 자세하게 보실 수 있고 가장 빠릅니다.

    다만 해당 방법은 홈페이지를 직접 방문하셔야 해서 불편함이 있습니다.

    다른방법은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채널입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잉이나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하시면 신제품/재입고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인스타그램은 제품 링크를 걸리지 않고 카카오톡은 각 제품 링크가 직접 걸려 전송되니 참조해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actiongear_1/

    https://pf.kakao.com/_PxjdZn

    감사합니다.

  • [상품관련] 군경 전용 상품을 사고 싶어요.   

    번호: 21

    1대1 문의 게시판에 신분을 증명하실 수 있는 신분증이나 복무 확인서를 올려주시면서 군경 회원등급 신청을 해주세요.

    확인 후 회원 변경 해드리면 로그아웃 하셨다가 브라우저 종료하시고 다시 키신 다음 로그인 하시면 군경 회원 등급이 적용됩니다.

    이후부터는 군경전용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기존에 부대로 물품을 주문하셔서 받으신 기록이 있으신 분은 신분증이나 복무 확인서 없이 등급 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 [상품관련] 홀스터 안에서 탄창멈치가 눌려요.   

    번호: 20

    정상적인 홀스터에 정확한 총기를 넣지 않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대부분 해당 문제는 잘못된 총기나 악세사리를 장착한 경우가 많은데 그 예외적인 경우는 아래 링크에 기술 되어 있으니 참조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actiongear/223638484579

  • 각 국가 3M 정책이 판매자를 통한 AS 접수이며 구매 증빙이 되지 않는 제품은 수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해외 직구나 미군에서 방출된 comtac 3 을 사용하시던 부대 분들 부탁으로 수리를 해보려고 노력을 해봤습니다만 가능하지 않았습니다. (미군 납품된 물건이지만 미국 3M에서도 수리 거부하였고 이번 영국군 불하 제품도 아마 영국 3M에서도 수리 거부를 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3M 한국는 AS정책에 대해서 단호하며 설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영국군에서 불하된 컴택 XPI는 매우 놀라운 가격으로 불하되어 저렴하게 좋은 제품을 구하신 걸로 알고 있고 저도 개인 목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1개 구매하였습니다만 아쉽게도 공식루트를 통한 수리는 가능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운이 없으셨는지 자잘한 고장등으로 저희한테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희도 도와드릴 방법이 사실상 없어 송구스럽습니다. 다만 아래 사항을 참고하셔서 사용하시면 오랜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1.충전지 사용 금지

       일부 충전지의 과전압은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2.신뢰성 있는 알카라인, 리튬 배터리 사용해주시고 알카라인은 사용하지 않을때 반드시 배터리를 분리

       배터리 누액은 피할 수 없는 손상을 일으킵니다.


    3.신뢰성 없는 PTT 사용 금지 

       플러그 크기 비슷하거나 들어갈것 같다고 함부러 넣다가는 과전압등 다양한 문제로 회로 손상이 가능합니다.

       해드셋 플러그 잭 뿐만 아니라 뭐든 함부러 넣는건 후회만 남을 수 있습니다.


    4.마이크 잭 분리시 본체 고정부 빠지지 않게 고정한 다음 분리하고 고정 부품을 돌리지 말것

       뽑을때 본체 고정부가 같이 뽑히거나 고정부품을 돌아가면서 배선이 뜯기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 [상품관련] 선글라스/고글/가토즈 관리 방법   

    번호: 18

    가토즈를 비롯한 고글이나 선글라스들은 관리가 필요합니다.


    금속테 제품이 아니더라도 렌즈 코팅 보호를 위해서는 적절한 관리를 해주시는게 제품 본 수명동안 온전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가토즈 뿐만 아니라 고글/선글라스 대부분에 적용됩니다.



    보관방법

    1. 적절한 케이스를 사용  사용하지 않을 때는 렌즈를 손상시키거나 케이스에 보관해 긁히는 것을 막아주세요.

    2. 그늘지고 서늘한 곳에 보관 선글라스는 고온에서 렌즈 코팅과 프레임 표면이 갈라집니다. 특히나 여름철 자동차는 내부는 60 ~80 도 까지 올라가기 때문에 보관에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프레임에 사용되는 플라스틱과 고무 부품도 고온과 습기에 노출되면 경화현상이 시작됩니다.



    관리방법

    피부에서 나오는 유분과 땀, 자외선 차단제, 화장품, 해수, 모기기피제, 위장크림은 렌즈의 코팅과 프레임의 도장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반드시 제거해야 합니다. 


    1. 가장 기본은 천으로 자주 닦아 유분과 땀이 쌓이지 않게 해주고 주기적인 세척입니다.


        - 닦는 천은 소모품으로 오염 시 세탁해주시고 2~3회 정도 세탁하면 교체해주세요.


        - 모래나 작은 파편이 있는 상태에서는 렌즈가 긁힐 수 있으니 닦지 마시고 물로 세척해주세요.


    2. 바닷물,자외선 차단제, 화장품, 모기기피제, 위장크림에 노출된 경우는 반드시 세척해주세요  


         세척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렌즈 클리너를 렌즈와 경첩, 오염부위에 분사 후 닦고 말려주세요.    


          이 방법은 쉽고 간단해 야외에서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중성 세제를 조금 푼 미지근한 물에 넣어 세척 후 맑은 물로 헹구고 자연 건조해주세요.   


          세척 시 강한 수압을 직접 맞거나 뜨거운 물 사용 열풍기나 건조기는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 초음파 세척기가 효과는 가장 좋으나 강도에 따라 손상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 알코올 성분의 휘발성 천이나 세정제는 사용하지 마세요 



    주의사항

    대부분의 비유리계열 보안경과 선글라스가 사용하는 폴리카보네이트 계열의 렌즈는 가볍고 튼튼하지만 알칼리성 세재, 아세톤, 벤젠 등의 유기용제에 민감해 해당 물질등을 사용하는 작업용으로는 별도의 내화학적 처리가 된 고글을 사용해주시고 노출시에는 강도가 약해질 수 있는 점을 고려하여 폐기나 안전외 용도로 변경 하셔야 합니다.


    고글 경화 현상으로 부서진다는 분이 계셔서 확인 결과 욕실용 서리방지제를 사용하시고 계셨습니다. 욕실이나 자동차용 서리방지제나 세척액 중에는 위에서 말한 벤젠등의 휘발성 물질이 첨부되어 있어 노출 시 경화되어 쉽게 깨지게 되니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적어두니까 너무 어려운거 같은데...사용 후 케이스에 넣기 전에 깨끗한 천으로 닦고 장기 보관 전이나 오염이 심할때 세제로 세척해주셔도 충분히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관련] 가토즈 코받침이 부러졌습니다.   

    번호: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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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년간 잘 쓰시는분들은 잘 쓰시지만 좀 무심코 사용하면 부러지기 쉬운 부분이 가토즈 코받침을 고정해주는 축입니다.


    최근 나오는 가토즈 신형 모델들은 코받침 형태와 재질이 조금 바뀌면서 부러질 염려가 줄었지만 여전히 부주의하게 다루면 부러질 수 있는 부분이라 저희가 제품 발송시 최급 방법 안내서를 동봉해 드리고 있습니다.

    프레임에서 돌출된 황동 축이 그대로 살아 있으면 코받침만 교체해주면 되지만 이부분이 부서지면 사실상 수리할 방법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에도 살릴 수 있는 방법은 오클리 엠프레임 코받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코받침을 아래 사진처럼 밀어서 끼워넣는 방식인데 상당히 높아서 동양인들이 사용하기 매우 좋습니다.








    로닌 벨트로 유명한 투람의 경우 랩터 모델에 코받침을 끼우고 다닌 사진이 많습니다.



    본래 부착된 코받침보다 오클리 코받침이 높아서 더 좋았던게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단점은 볼트 같은 걸로 강제 결속이 아니다 보니 고글을 떨어트리거나 하면 분리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좋습니다.


    *
    오클리 이브이 제로 코받침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 [상품관련] 방탄헬맷 주문하고 싶어요   

    번호: 16

    액션기어는 미국 Gentex사의 방탄 헬멧을 취급하고 있으며 이 제품들은 주로 기관 납품용으로 제공되며, 일부는 군 또는 기관 근무자에게만 판매가 가능합니다.

    민간인과 해외 유출은 엄격히 금지되며, 구매자는 시리얼 넘버가 포함된 서약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주문에서 입고까지는 최소 4개월에서 평균 6개월이 소요되며, 미국 내 상황에 따라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배송 기간은 선적 시점이 되어야 알 수 있습니다.

    개인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1대1 게시판에 성함/연락처/소속기관/원하시는 제품 명을 남겨주시면 발주시 연락드려서 안내드리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품 가격은 발주시 환율에 따라 변동됩니다.

  • [카멜백] 카멜백에서 플라스틱 맛이 나요   

    번호: 15

    카멜백에서 바이트를 입에 물었을 때 특유의 맛이 나는 건 정상입니다.
    아기 젖병의 경우도 물어보시면 특유의 실리콘이나 고무맛 같은게 나며 소재의 특성상 어쩔수 없는 부분입니다.

    이 부분이 신경 쓰일 수도 있습니다만 카멜백은 100% BFP, BPS에서 안전한 소재로 만들어져 유해한 물질이 없으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미국 FDA 뿐만 아니라 한국 식약청에서도 승인을 받은 제품입니다.


    이 문제를 줄이는 방법은 

    1. 리저버에 미지근한 물 3/4 정도를 채우고 베이킹 소다 1 티스푼을 넣어서 잠근 다음 잘 흔들어서 섞어줍니다. 

    2. 호수에도 물이 차도록 바이트 밸브로 살짝 배수를 합니다.

    3. 40분에서 한시간 정도 기다립니다.

    4. 깨끗한 물로 리저버와 호수를 행궈줍니다. 


  • [카멜백] 카멜백 세척 방법을 알려주세요   

    번호: 14

    카멜백을 세척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용후 바로 주방세제와 물로 씻고 건조시키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상황 때문에 세척이나 건조를 바로 하지 못해 냄새가 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1. 리저버에 40도 정도의 뜨끈한 물, 베이킹소다 2 티스푼 넣고 잠근 다음 흔들어서 섞어 줍니다.

    2. 바이트밸브를 통해 물을 살짝 빼서 호수 안까지 물이 차도록 합니다.

    3. 이상태로 30분을 기다립니다.

    4. 바이트 밸브를 열어서 배수를 합니다.

    5. 40도 정도의 뜨거운 물과 주방 세제로 씻은 다음 깨끗한 물로 행궈줍니다.

       카멜백 브러쉬와 수세미가 있으면 같이 사용해주세요.- 잔유물을 없애는데 가장 좋습니다.

    6. 세척이 끝나면 튜브와 내부에 물이나 습기가 남아 있지 않게 제거해주세요.

       건조는 매우 중요합니다.


        

  • 처음 받으신 카멜백은 그대로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만 운송이나 보관중 오염이 되었을 수도 있으니 세척하시는게 더 좋습니다.


    1.리저버 용량의 반정도를 약간의 주방세제를 푼 미지근한 물로 채웁니다.

    2.리저버를 잠근 다음 충분히 흔들어 줍니다.

    3.리저버를 들고 바이트 밸브를 아래로 향하게해서 물을 뺄 준비를 합니다. 

    4.바이트 밸브를 손으로 살짝 눌러서 열고 물을 뺍니다.

    5.배수가 끝나면 깨끗한 물을 채워서 2-4번을 다시 합니다.

    6.이제 사용 준비가 끝났습니다.

    7.만약 바로 사용할 것이 아니라면 깨끗하게 건조시킨 후 보관해주세요.

  • 크롬 브라우저 통합결제창 문제 발생시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http://www.kcp.co.kr/center.notice.do?cmd=view&nttype=all&datano=20150421120324


    감사합니다.

  • Window7,8 / 인터넷 익스플로러 9,10,11 에서 KCP 통합결제창을 이용하시는 경우 

    ActiveX 설치 및 호환성 등의 문제로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http://www.kcp.co.kr/technique.faq.do?f1gubn=FA07

  • 액션기어를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키캣버전에서 네이버앱으로 접속한경우 보안이 높아져서 페이지 이동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대비해 현재 작업진행중으로 불편하시겠지만 당분간 일반브라우저로 접속해서 주문 및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빠르게 작업해 불편함이 없도록 대처하겠습니다.


    요약 설명

    네이버에서 액션기어 검색해서 접속하면 에러가 납니다.

    브라우저에서 actiongear.co.kr 주소 치셔서 접속하시면 정상 작동 됩니다.


    감사합니다.

  • 네 좋죠! 저도 저런 신발 있으면 좋겠습니다 ^^ / 주관적인 차이는 있겠지만 객관적으로 저런 모든 관점을 만족시키기란 어렵습니다. 1. 내구성과 무게 소재부분에서 내구성과 무게는 반비례하는 현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발이 가볍고 편하면 통상적으로 내구성은 떨어집니다. 대신 사용기간동안 사용자의 발과 건강을 얼마나 지키고 피로감을 축적시키지 않느냐의 큰 차이가 있습니다. 2. 통기성과 방수능력 고어텍스와 같은 방수/발수 기능을 가진 원단들이 많이 나왔지만 매쉬로 된 통기성을 대폭 강조한 것들보다는 통기성이 떨어집니다. 대신 방수기능과 땀을 배출하는 기능이 가죽으로만 된 것보다는 훨씬 뛰어납니다.
  • 이런 질문을 겨울이 되면 아주 많이 받습니다. 기술적인 진보가 많이 이루어졌지만 아직까지 풀지못하는 숙제중에 하나가 두께와 단열능력의 비례입니다. 물론 어느정도되는 두께의 장갑을 끼고 활동을 많이하면 따뜻한 경우도 있지만 그런 경우를 제외하고는 얇으면서 따뜻하다는 것은 기술적으로 어렵습니다. 스키장갑과 같은 두툼한 장갑이 아니면 한겨울에 완전한 방한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 [주문관련] 전화 주문이 가능한가요?   

    번호: 7

    안타깝게도 회사 사정 상 전화 주문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고 온라인 주문을 하셔서 포인트 적립 및 여러가지 혜택을 누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결제관련] 카드 취소했는데 입금이 안되네요   

    번호: 6

    법적으로 카드 취소의 경우 현금으로 다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법에서 강력하게 규제하는 부분입니다. 
    청구 전이시면 실제 청구시 돈이 빠져나가지 않으며 청구가 되어서 돈이 빠져나간 뒤에는 다음달 청구액에서 차감이 됩니다.


  • 카드 취소의 경우 여러가지 안전장치로 결제대행사를 거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이 영업일 기준으로 4~5일정도 걸리며 이 과정에 카드가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통상 실제 결제일에는 결제가 되지 않지만 카드 결제일에 따라서 카드 결제일에 돈이 나가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다음달 청구액에서 그 액수만큼 차감이 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면 http://www.kcp.co.kr/ 02-2108-1000 또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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